INDICATORS ON 핸플사이트 YOU SHOULD KNOW

Indicators on 핸플사이트 You Should Know

Indicators on 핸플사이트 You Should Know

Blog Article

예전에는 일부에서만 초이스가 가능했으나 최근에는 모든 업소에서 초이스가 가능하다.

손진상 : 룸 업소에서, 여성의 몸을 심하게 만지는 진상. 보통 가슴과 보지를 심하게 더듬으려고 한다. 변종 룸 업소일수록 이 진상은 더 심하다.

(키스방) [영등포-탐탐](립카페) [신논현-교대샘물](립카페) [선릉-물](핸플) [종로-골드](립카페) [일산-응빠]

하지만 이런 경우 업주들은 보통 경찰에 신고하거나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성노동자들을 찾아낸다. 이 경우에는 마이킹 먹튀라고 부르는 게 더 정확할 수도 있다.

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

☆ 꺽기 : 손님이 무릎 꿇고 엎드린 상태에서 똘똘이를 뒤로 젖히는 기술입니다.

☆ 교감 : 아가씨와 손님간의 삐리한 분위기를 말합니다. 아가씨도 사람이라 괜찮은 손님에게는 필이 꽂히기도 핸플사이트 하는데 그런 경우 교감이 통했다고 합니다.

(립카페) [부평-빠나나](립카페) [강북-몽](립카페) [건대-놀이터](립카페) [영등포-타임](핸플) [역삼-에이스]

가끔 실장들이 돈을 떼먹거나 태도가 불량한 아가씨의 목록을 모아놓은 블랙리스트도 있다고 한다.

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https://www.handple.biz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풀출(풀출근) : 화류계는 보통 출퇴근이 자유이다 보니, 회사원처럼 요일과 일하는 시간을 딱 정해놓고 출근하는 경우가 많지 않다.

장미계 : 트위터에서 성노동자 당사자끼리 닉네임 핸플 옆에 장미를 달고 교류하는 계정을 뜻한다.

마인드(성매매) : 성노동자가 손님에게 얼마나 수위를 높여서 놀 수 있는지, 핸플 또는 사고가 나지 않게 손님을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부르는 은어

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,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